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정치민주연합 - 한국노총 방문 간담회

의정활동/포토뉴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10. 14:23

본문

한정애 의원은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한국노동조합총연맹에서 열린 새정치민주연합 - 한국노총 방문 간담회에 함께 했습니다.

새정치민주연합 문희상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은 "새정치민주연합은 땀흘려 일하는 사람이 존중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에 변함이 없다" 며 "앞으로 소득중심 성장, 부자증세 등을 통해 진정한 복지국가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 고 말했습니다.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김동만 위원장은 "4대강 및 자원외교 실패 등 정부의 정책실패 책임을 공공부문 노동자에게 일방적으로 전가하고 있고 공무원연금개혁도 당사자를 배제한 채 무리하게 진행되고 있다" 고 정부의 형태를 규탄했습니다. 이어 "새정치민주연합도 어렵고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데 문희상 비대위 위원장 중심으로 당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노동계 현안 문제 해결에도 역할을 해달라" 고 당부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근로기준법 개악안, 공공부문 노동탄압, 공무원 연금 등 노동관련 문제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오늘 간담회에서 요구한 내용의 결과물을 한 달 이내로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이 날 간담회에는 한정애 의원을 비롯하여 새정치민주연합 문희상 비상대책위 위원장, 이용득 노동위원장, 이석행 노동위 수석부위원장, 원혜영 혁신위원장, 백재현 정책위 의장, 우원식 의원, 김기준 의원, 김경협 의원, 박홍근 의원, 최원식 의원,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김동만 위원장, 최두환 상임부위원장, 조민근 상임부위원장, 산별 대표자 등이 참석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