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주세요! 한정애 국회의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의정활동 및 소식 문자를 받고 싶으시면 '비밀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 욕설, 도배성, 광고글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 차단'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익명 2022.01.06 12:20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의원실 2022.01.06 15:23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내용에 감사드리며, 의정보고 내용은 문자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 환경마크관련 2022.01.05 18:21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어제 장문의 글을 익명으로 남겼으나, 삭제되었는지 글도 보이지 않아 다른내용으로 한번 더 글을남깁니다.

    22년 1월 3일 환경부 고시 이후 EL606,EL727,EL724등의 인증을 추가로 받아 주지 않는건가요 ??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고객센터에서 신규,파생,동일인정 등을 받지 않는것같다는 등 애매하게만 답변을 해줍니다.

    환경부에서는 최종사용처의 로고가 적혀있어야 하기때문에 동일인정을 진행해야한다고 하는데,

    환경산업기술원에서 동일인정 진행을 하지않으면 기존거래자체에 위험이 있으며,
    규격이 1cm만 달라도 몇백만만원이 넘는 돈을 들여 진행해야하는 파생조차 받지않는다고 하면 제조업체의 입장으로서는 너무나 힘듭니다.

    개정을 위하여 24년12월31까지 인증이 유효하다고 되어있습니다.

    그때까지는 위에 신규인증 및 파생, 동일인정등의 처리를 가능하게 해주셔야 제조업체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위에 처리들을 확실하게 하지않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logIcon 의원실 2022.01.06 15:20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어제 남겨주신 댓글은 해당 게시물에 그대로 남아 있으며, 관리자를 제외하고 해당 글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댓글을 입력하실 때 작성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또한 남겨주신 의원실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므로 환경부 측으로 전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의원실 2021.12.29 17:28  수정/삭제  댓글쓰기

    < 알려드립니다 >

    등촌1동 세림연립재건축정비사업조합(두산위브)과 관련하여 많은 분들께서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이에 의원실에서는 민원 내용을 정리하여 지역구 황영호 구의원과 강서구청 주택과에 전달하였으며, 28일(화) 일반입주자대책위 회원들과 면담 후 현장 방문이 있었습니다. 현장 방문에서 시공사 및 조합 측과 3가지 현안에 대해 논의가 되었으며, 확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건물 실외기 거치대 설치 : 주택법상 세대 내 설치하도록 되어 있으나 건축법상 의무 규정이 없어 불법은 아님. 결과적으로는 현 방법으로 시공하되 안전성을 고려하여 최대한 튼튼하게 설치하고, 넉넉한 공간확보를 하기로 함.
    2. 주차장 입구 캐노피 설치 : 건축 도면상에 없는 내용으로 모델하우스 및 홍보 책자에 캐노피가 없음을 적시하였다고 함. 이에 추후 조합원들과 일반 입주자들이 공동 부담으로 설치하기로 이야기되었으나 합의되지는 않았음. 이에 구청에서는 최대한 조합 측을 설득할 예정임.
    3. 주차장 입구 전주 이전 : 현장 조사 결과 입구에 반사경 및 경보기를 설치하기로 하였음.

    의원실에서는 지역구 의원님들과 함께 살펴보고 해당 내용에 대해 구청과 공유하였고, 주민들의 안전을 보다 챙겨줄 것을 재차 당부하였습니다. 강서구청 주택과에서도 완공전까지 수시로 사전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4. 익명 2021.12.29 12:19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예비 강서인2 2021.12.29 11:29  수정/삭제  댓글쓰기

    의원님 내년에 등촌두산위브 아파트에 입주하게될 예비 강서인2 입니다. 윗분께서 말씀주셨드시 힘없는 저희 수분양자들은 시행사의 불합리하고 불공정한 업무처리에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큰문제는 안전과 직결된 것들 이라는 거지요 힘없는 저희가 기대고 희망할곳은 의원님들 뿐 입니다. 제발 저희를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