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애 의원, 마곡 공사차량 전용 임시도로 추진 관련 면담 참석

의정활동/포토뉴스

by jjeun 2015. 12. 19. 11:31

본문

18일(금) 강서구 한정애 의원은 노현송 강서구청장과 함게 박원순 서울시장을 만나 면담을 가졌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이날 마곡지구가 공사용 임시도로의 설치없이 공사가 진행됨으로 인해, 지역주민들의 불편이 심화되는 등의 문제의 심각성을 전달하며 서울시의 적극적인 대책 마련을 요청하였습니다.



이 날 한정애 의원과 강서구청은 서울시에 보다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했는데요. 현재 마곡 공사차량의 서남물재생센터 내 일방향 진출입만 허용하던 것을 서남물센터 내로 통행하도록 하여 양방향 통행이 가능하도록 하도록 해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자는 내용입니다.




박원순 시장 역시 마곡 공사차량 문제의 심각성에 공감을 표하며, 강서구청과 한정애 의원이 제시한 대안을 추진하겠다고 답변하였습니다.




그동안 한정애 의원은 마곡 공사차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지난 4월에는 박규석 LG사이언스파크 추진본부장을 만나 마곡지구 공사차량의 우회 통과 등을 요청했고, 5월에는 주민간담회를 개최해 공사 관계자들에게 서남물재생센터 통과 방안을 주문해 일방향 진출입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이번 마곡 공사차량 전용 임시도로 추진 관련 면담 역시 그 노력의 일환으로,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



앞으로도 더 나은 강서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