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은 부산경선

한정애입니다/한정애 단상

by 한정애 2012. 9. 8. 08:41

본문

지금 시간이 아침 8시가 좀 넘었습니다. 부산 벡스코에서 있을 부산 경선 참가를 위해 KTX를 탔습니다.

 

사실, 오늘은 경선 참가라기 보다는 "용감한 의원들" 공연을 위해 갑니다. 김광진 의원님과 이상직 의원님 그리고 저, 이렇게 셋이서 경선 흥행몰이를 위한 바람잡기 전국 투어 중입니다.

 

글쎄요@..@ 전현직 의원님들 중에 전국 투어^.,^경험이 있는 분은 거의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일정 장소에서 하는 단발성 공연은 좀 있었겠지만 말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희는 전북과 광주 그리고 오늘은 부산에서 공연을 하고 다음주는 경기와 서울 수도권 공연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우리의 공연이 아주 장안의 화제라고 그래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남들이 그러더라구요.^^ 특히, 저 한보라의 인기가 아주 하늘을 찌른다고 하더군요. (쿨럭)

 

그래서 요즘 개그우먼 신보라씨가 상당히 긴장하고 있다는 소문이 여의도에 파다하게 퍼졌습니다. 하지만 신보라씨 걱정마세요. 저는 정권교체를 위해 국회를 지켜야 한담니다. 홍홍홍

 

오늘 경선은 2시부터 해운대 벡스코 오라토리엄에서 열립니다. 부산과 경남 인근에 계시는 분들의 많은 참관 부탁드립니다.

 

사진 좀 찍어서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벌써 대전이라고 하는군요. 오늘의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잠시 좀 쉬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 위 사진은 부산 경선 모습과 당일있었던 용감한 의원들 연습 장면, 공연 장면들이 총막라된 스케치 사진 입니다. 아, 공연 사진만 모아서 따로 올려 놓았습니다. 즐감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