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변인 활동]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 범국민 서명운동

의정활동/포토뉴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3. 31. 18:09

본문

한정애 대변인은 31일 점심 여의도역 5번 출구 앞에서 진행된 새정치민주연합의 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 범국민 서명운동에 참여하여 사회를 맡았습니다.

범국민 서명운동 행사에는 안철수 김한길 공동대표를 비롯하여 신경민 최고위원, 조경태 최고위원, 박혜자 최고위원, 노웅래 사무총장, 이윤석 수석대변인, 한명숙 의원, 백재현 의원, 김기준 의원, 김현 의원, 서영교 의원, 박용진 홍보위원장 등이 함께 했습니다.

김한길 안철수 공동대표는 서명운동 행사에 참여해 여의도역 인근의 시민들에게 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 범국민 서명운동 관련 홍보물을 전달했으며, 시민들의 서명운동 참여도 독려했습니다.

안철수 대표는 어제 박근혜 대통령에게 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와 관련해 회담을 요청 드렸고, 입장을 표명하시라는 요구도 했지만 아직까지 답이 없다박근혜 대통령께서 신뢰와 원칙의 정치인이라는 이미지에 걸맞게 합당한 조치를 취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한길 당대표는 1야당의 대표가 대통령께 만나기를 제안했는데, 이 조차 외면하고 있는 대통령이기 때문에 많은 국민들로부터 불통 대통령이라는 소리 듣고 있는 것이라며여러 시민들께서 박근혜 대통령이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좋은 대통령, 신뢰할 수 있는 대통령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서 함께 소리 내어 주시기 부탁드린다고 호소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