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1 지방선거 화이팅] 더불어민주당 강서구 후보 공동공약 선포식

강서사랑/강서활동

by 의원실  2022. 5. 25. 10:18

본문

24일(화) 김승현 강서구청장 후보, 김병진, 이충숙 서울시의원 후보, 강선영, 홍재희 후보를 비롯한 후보들과 함께 강서구발전을 위한 공동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후보들의 공동공약을 원팀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우리구 국회의원인 진성준, 강선우 의원도 총출동했는데요!

 

새롭게 들어설 마곡신청사 부지 앞에서 가진 선포식이라 더욱 뜻깊었습니다. 

 
우리 강서(병) 지역구에 출마한 우리 후보들 먼저 찾아볼까요? 
김병진 서울시의원 후보

먼저, 강서구의장을 역임한 준비되고 검증된 후보! 김병진 서울시의원 후보입니다. 

이충숙 서울시의원 후보

기업을 경영했던 경험을 살려 지역의 현안문제 해결에 적극 임해온 이충숙 서울시의원 후보입니다. 

홍재희 강서구의원 후보, 강선영 강서구의원 후보

사회복지 전문가로서 주민의 어려움에 더 깊이 공감하고, 실생활에 필요한 복지 체계를 만들어온 강선영 구의원 후보, 말만 앞서는 사람이 아닌 행동으로 실천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출사표를 던진 홍재희 구의원 후보까지 모든 후보들이 모여 한 마음 한 뜻으로 공약을 발표하였습니다. 

한정애의원은 "지금까지 잘해왔던 검증된 일꾼도 있고, 주민을 위해 손과 발이 닳도록 일하겠다고 열의에 가득 찬 후보까지 오직 강서 발전과 강서 구민을 생각하는 일꾼들"이라며 "후보들 많이 사랑해주시고, 강서구민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후보들과 힘차게 화이팅도 외쳤고요!
희망과 약속을 담아 종이비행기도 날렸습니다. 
우리 강서구는 서울 서남권의 새로운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한 중차대한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강서를 사랑하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후보들의 의지를 꾹꾹 눌러 담은 공동공약 선포문을 살펴봐주시고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