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애 국회의원] 사대굴종외교 윤석열정권 규탄! 광복 79주년 8.15 국회-시민사회 1000인 선언

의정활동/포토뉴스

by 성찬찬 2024. 8. 14. 13:13

본문

오늘 오전, '사대굴종외교 윤석열 정권 규탄 대회'에 함께 했습니다.윤석열 정권은 임기 내내 친일 행적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맹목적 '친일 굴종 외교'로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박살내고, 일방적 독립운동 지우기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대법원의 판결을 무시한 강제동원피해자 제3자 변제 배상을 발표, 백선엽의 친일 행위 문구 삭제, '한·일 양국이 안보와 경제의 협력파트너'라는 광복절 경축사, 홍범도 장군 흉상 철거 추진으로 모자라 이제는 역사 왜곡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강제노동에 동원된 조선인 노동자들을 외면하고 국민들에게는 `강제동원`사실을 알리기로 했다며 일본 사도광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에 찬성했습니다.

 

3·1운동과 4·19혁명, 헌법마저 부정하면서 1948년에 대한민국이 세워졌다고 주장하는 자들을 국민의 세금을 받는 국가기관장으로 임명하고 있습니다.

 

독립운동에 일평생을 바친 우국지사와 순국선열에 대한 심각한 모욕을, 대한민국 정부가 행하고 있는 이 터무니없고 참담한 현실을 더 이상 묵과할수 없습니다.

 

헌법을 부정하고, 독립운동을 모욕하고, 매국과 독재의 길로 향하는 윤석열 정권의 심판에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