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애의원은 1() '국회기후변화포럼 제9기 대학생 기후변화 아카데미 입교식'에 함께하였습니다 :)


이번 아카데미는 26개 대학교에서 45명의 학생분들과 함께하는 것인데요. 아카데미에 선발된 분들은 9일 동안 기후변화에 관련된 강의와 모의 총회를 진행하며 기후변화에 관한 올바른 인식을 함양하고 기후변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됩니다.



아카데미 입교식을 축하하며 한 명씩 환영 인사를 나눠봅니다~ 반가워요!



다소 쑥쓰러워하는 우리 친구들 ^^ ;;



이번 제9기 기후변화 아카데미 참석자 중에는 해외에서까지 오신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높은 경쟁률을 통과해서 이 자리에 함께해주셨다고 생각하니 축하와 격려의 인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한정애의원도 한 열정합니다만 오늘 이 자리에 오신 여러분들의 열정도 정말 대단하죠? ^^



한정애 의원은 개회사를 통해 "기후 문제는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만큼 다양한 관점에서의 논의가 필요한 분야입니다. 또한 우리가 예상하는 것보다 기후가 더 빠르게 변하고 있어 우리도 이에 맞추어 더 빨리, 전세계적으로 노력해야 하는 상황입니다"라며,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여러분이 기후 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어떠한 노력을 해야할 지 고민해보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첫 날이라 그런지 다들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고 집중하는 모습들이 보였는데요~

열정적인 친구들이 모인 것 같아 덩달아 기분이 좋습니다 ^^




숨길 수 없는 흐뭇한 미소가~~ 



이번 기후변화 아카데미를 통해 여러분 모두 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를 만드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제9기 대학생 기후변화 아카데미 파이팅!!! ^^



Posted by 김문경9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