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한정애의원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국가 물환경정책 방향> 토론회에 참석하였습니다.

 

토론회 자리에 참석한 한정애 의원은 지난해 만들어진 물관리위원회를 향후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게 할 수 있을지에 대한 통합물관리 시스템 운용을 고민해야하는 시점입니다"라며 축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어 통합물관리포럼이 어느 부처로 가야 하는지를 두고 각 교수님간의 여러 의견이 있었으나 지금 대부분은 현재의 방식으로 추진하자는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통합물관리포럼, 유역관리위원회를 중심으로 올해 우리가 어떤 그림을 그려나가느냐에 따라 이번에 발의하는 하천법의 국회 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이 자리가 허심탄회한 논의를 위해 마련된 자리인만큼 깊이 있는 내용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과제에 대해 짚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토론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아낌없는 조언을 요청하였습니다.








중요한 의제를 다루는 토론회인만큼 한정애의원도 적극적으로 토론에 함께하였습니다 :)

보다 나은 물환경정책이 될 수 있도록 오늘 토론회 내용을 검토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국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회자, 토론자를 포함하여 토론회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료집]사회적가치실현을 위한 국가물정책방향.pdf

Posted by jjeu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