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간대한뉴스] 한정애 의원, 강서구 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위한 옐로카펫 설치 추진

의정활동/언론보도

by jjeun 2017. 9. 30. 19:52

본문



[대한뉴스=김남규 기자] 우리 아이들의 등하교길이 보다 안전해진다.더불어민주당 한정애 의원(서울 강서병)29일 화곡초등학교 앞 등하교길 횡단보도에 옐로카펫을 설치하는 행사에 참여했다.

 

옐로카펫 설치사업은 한정애 의원의 주관으로 강서구 이마트 어린이재단이 협약을 체결하고 진행된 것으로 이날 설치에는 화곡초 학부모회, 이마트 희망나눔봉사단 등이 함께했다.


옐로카펫은 어린이들이 많이 다니는 골목이나 학교 앞 횡단보도에 세모꼴의 노란색으로 구역을 만들어 운전자들에게 옐로카펫에 대기 중인 어린이 등이 눈에 잘 띄게 하여 교통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기 위한 것이다.

 

강서구 내 옐로카펫 설치는 오늘(29) 화곡초등학교 정문을 시작으로 염경초, 염창초, 파일초, 우장초 등에 10월 중으로 추가 설치될 계획이다.


한정애 의원은 우리 아이들의 안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좋은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 기사 원문보기

[일간대한뉴스] 한정애 의원, 강서구 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위한 옐로카펫 설치 추진


▽ 관련 기사보기

[전국매일신문] 한정애 의원,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위한 옐로카펫 설치 행사 참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