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회의원 한정애] 동물보호단체 대표자들과 동물보호법 개정 관련 간담회를 했어요

의정활동/포토뉴스

by jjeun 2016. 5. 24. 21:28

본문

한정애의원은 24일(화) 팅커벨프로젝트와 한국동물보호연합 등 25개 단체 회원들이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개최한 회의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날 회의는 최근 논란이 된 강아지 번식장 문제 해결을 위한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해 한정애의원과 준비하는 모임 형태로 마련된 것으로 1부에는 한정애의원과의 간담회, 2부는 동물보호단체 대표자 토론회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한정애의원은 "모든 생명에는 나름대로 가치가 있고모든 생명체들이 조화롭게 사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인간이 해야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열악한 환경에서 고통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들을 구하기 위해서는 빠른시일내 법안을 마련하는 게 중요하다"고 발언하였습니다.


또한 "동물보호를 위해 현장에서 활동하고 계신 여러 단체 회원들이 경험한 내용을 모두 반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법안에 이 모든 내용을 포함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일단 가장 중요하고 시급한 내용부터 시작해서 점진적으로 확대해 동물보호법이 기준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추진하겠다"고 하였습니다.




1부 간담회를 마치고 나서는 한정애의원과 동물보호단체 대표자들끼리 모여 기념 사진도 촬영하였습니다. 모두 파이팅이 넘칩니다. ^^ 앞으로 동물보호법 개정안 발의를 위해 함께 파이팅넘치게 활동할 것을 생각하니 참 든든합니다. 



한정애의원은 기념 촬영이 끝난 후에도 동물보호단체 대표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개인 촬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날을 꿈꿉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