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애의원은 지난 3일(월) 강서구 내 위치한 염강초·세현고·신정여중 학부모님들과 학교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아이들 교육이나 학교 시설 개선 문제 등 여러 현안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의견도 조율하는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


자 그럼 학교별 간담회 자리를 함께 보실까요~



■ 염강초 학부모 간담회


이날 첫 간담회는 염강초에서 열렸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 아이들 통학로와 학교 통폐합 문제 관련해 여러 의견을 주셨습니다.






■ 세현고 학부모 간담회


두 번째로 방문한 세현고등학교에서도 많은 의견들을 주셨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진로체험 및 직업체험의 필요성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관련 내용을 다루는 기관을 알아보고 소개시켜드리겠다는 답변을 드리기도 했습니다 ㅎㅎ




학교 시설에 대해서도 정말 많은 의견이 나왔습니다.

화장실 시설 개선, 실험실과 컴퓨터실 확보 등등 부족한 부분에 대해 적극적인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신정여중 학부모 간담회


이날 마지막 순서로 방문한 신정여중 학부모 간담회는 도서실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아이들의 학습 공간을 위해 학교에서 노력한 공간이라는 점이 여실히 느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ㅎㅎ

학교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휴게공간 확보 필요성도 적극 말씀해주셔서 한정애의원도 열심히 새겨들었답니다~





이어 현장을 보다 살펴보러 나온 한정애의원과 김병진 의장님, 장상기 의원님의 모습 보이시나요?

말씀해주신 시설개선 등도 살펴보고 화장실과 보도블록 등 수리가 더 필요한 부분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앗 이번에는 붉은 유니폼을 멋지게 차려입은 신정여중 선수단 발견!

바로바로~ 소년체전 3연패를 달성한 신정여중 소프트볼팀입니다 ^^


멋진 친구들을 만나 기쁜 마음으로 인사부터 하고요~



운동과 공부를 병행하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스포츠분야와 공부에서 멋진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정여중 친구들 정말 고생이 많아요!



앞으로도 부상 없이 즐거운 경기 펼치기를 응원하며, 파이팅 넘치는 기합도 넣어봅니다 ^^

주먹을 함께 쥐고 파이팅!!



김병진 의장님께서도 뿌듯함을 감추지 못하고 멋진 응원의 말씀을 해주셨네요~ 



부상은 늘 조심하고(!),

큰 대회 경험을 통해 더 큰 세상으로 멋지게 나아가길 응원합니다! 신정여중 소프트볼팀 파이팅!! 




 

"여러분의 곁에 늘 한정애 의원이 있습니다."

강서 강서를 사랑하는 한정애의원이었습니다. ^^


Posted by jjeu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