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애의원은 29() <심각해지는 기후재앙:폭염’, 어떻게 극복하나?> 심포지엄을 주최하였습니다 ^^


이번 심포지엄은 갈수록 심각해지는 폭염에 대한 진단과 향후 해결방안 논의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한정애의원이 대표로 있는 국회기후변화포럼과 한국환경한림원과 공동주최한 행사였습니다.



국민적인 관심도에 걸맞게 정말 많은 분들이 장내를 꽈악 채워주셨습니다.

한정애의원도 제 시간에 맞추어 도착 ^^



본격적인 심포지엄 시작에 앞서 한정애의원은 국민들은 기후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있으나 정부국회산업계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우리가 사는 시대에 기후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여전히 의문을 갖고 계시는 분들 또한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끊임없이 노력하지 않으면 어떠한 변화도 일어나지 않듯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는 지금의 우리가 더욱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라며 현재 우리의 노력이 가장 중요함을 강조하였습니다.  



오늘 심포지엄을 위해 노력해주신 사회자, 발제자, 토론자 분들과 함께 단체사진도 촬영하였습니다.



더욱 많은 노력이 필요한 주제이지만, 앞으로 더 파이팅하겠습니다!!




발제 내용도 경청하고, 토론회 내용까지 꼼꼼히 정리해가며 심포지엄에 함께하는 한정애의원 ^^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간사이자 국회 기후변화포럼 대표로서 이번 주제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책임감에 어깨가 무거워집니다. 




심포지엄을 마친 후 질의응답 시간에 이렇게 정성스럽게 정책 제안을 해주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여러 방안이 더 논의되어야 하겠지만, 오늘 주신 의견들 모두 꼼꼼하게 확인하겠습니다 :)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올 여름이 보다 덜 뜨겁기를 기원해봅니다.



Posted by 김문경9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