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애의원은 10일(월)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평생직업능력개발'을 주제로 『2017 평생직업능력개발 포럼』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포럼에는 행사 주최자인 한정애 의원, 홍영표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김기영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을 포함하여 주요인사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우선 자리에 참석해주신 주요인사와 관계자분들과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김기영 한기대 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한정애의원의 인사말과 홍영표 국회 환노위원장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이날 한정애의원은 "우리 사회는 평생직장이라는 말이 사라지고 인생 이모작, 삼모작을 준비해야한다는 이야기가 회자되고 있는 시대"라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원래 몸담았던 분야가 아닌 다른 일을 한 가능성이 높아지는 만큼 평생직업능력개발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필요한 정책과제를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고 하였습니다.





홍영표 국회 환노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산업계의 노력도 필요하지만,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며 "새로운 직업교육훈련 체제를 정착시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국가 차원의 지원과 제도 마련이 필요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참석해주신 내외빈들과의 기념 촬영 시간도 이어졌습니다.

'파이팅'하는 포즈를 취하자는 한정애의원의 건의에 가벼운 웃음이 터지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과 포럼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한기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한정애의원 역시 국회에서 평생직업능력개발 체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송미연 2017.07.21 2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글, 도와주세요. 제가 돈이 많이 없어서 할 수 있는일이 많이없어요. 노력해서 할려고요. 그래도 그동안 비글 도와주세요.

    • 의원실 2017.07.24 09:28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