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애의원은 오늘(12일) 오전 문재인 대통령과 인천공항 비정규직 노동자 50여 명이 함께하는 간담회 자리에 사회자로 함께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인천공항 산하 하청업체 소속 간접고용 노동자의 어려움을 듣고 처우 개선 등에 대한 논의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이날 문재인 대통령이 밝힌 '좋은 소식' 이 있었는데요. 바로 인천공항공사가 올해 안으로 1만명 비정규직 직원들을 정규직화하겠다고 밝혔다는 내용입니다. 이어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노동자들의 발언 이후 1만명 정규직화 내용에 대해 직접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 사회를 맡은 한정애의원이 노사 간 적극적인 대화 여부에 대해 정일영 사장에게 확인하였고, 정 사장도 이에 수긍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1만명 비정규직 정규직화 선언 현장에 함께한 뜻깊은 하루~ ^^ 앞으로도 좋은 소식이 종종 들려오기를 기대합니다!





사회를 맡아 기쁜 마음으로 진행하는 한정애의원~




특유의 인자한 표정으로 노동자들의 발언을 귀기울여 경청중인 문 대통령님 ^^

보기만 해도 정말 든든한데요~ 사회적 논의기구를 통해 같이 논의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해주시기도 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좋은 일자리 공약! 첫 시작이 아주 좋은데요 ^^

더 좋은 일자리가 창출되고 유지될 수 있도록 한정애의원도 환노위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간담회가 끝나고 난 후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



문재인 대통령과도 함께~ ^^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과 조합원 여러분 모두 감사하고,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른봄 2017.05.18 08: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회 안에 길냥이 쉼터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좀더 많은 곳에 길냥이 쉼터를 만들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의원실 2017.05.18 14:59  댓글주소  수정/삭제

      응원 고맙습니다 ^^ 길냥이 쉼터는 많은분들의 이해와 관심을 필요로 하는 일입니다. 좋은 선례가 되어 많은 지자체에서도 설치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꾸준히 관심 가지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