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 한정애 의원, '이웃사랑 작은나눔' 행사 참석

강서사랑/강서활동

by Mr. Charley 2015. 11. 21. 15:50

본문

한정애 의원은 오늘 오전 방화역 일대에서 방화3동 자율방범대가 주최한 '이웃사랑 작은나눔(사랑의 라면 전달식)' 행사에 함께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라면 등의 물품을 전달하는 자리입니다.

 

 

 

방화3동 자율방범대(대장 박용석, 고문 최의웅)는 이번 행사를 위해 평소 동네의 곳곳을 순찰하면서도 틈틈이 대원들이 가져온 폐지 등을 모아 기금을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서울강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박창원), 새자연어린이집(원장 오재분), 강서농협 하나로마트, 삼일전기(대표 이재학), 방화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형전), 길꽃도서관(관장 김동운), 방그리나 도서관(관장 심현율), 자유총연맹(회장 정귀진), 예은어린이집(이사장 박윤규), 엔젤 어린이집(원장 신진희), 들내음 칼국수(대표 김순옥) 등 지역의 많은 단체에서 함께 하여 행사 더욱 뜻깊었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평소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춥고, 매서운 날씨에도 언제나 한결같이 많은 노력과 헌신을 해주고 계심에도 또 이렇게 따뜻한 자리까지 마련해주신 우리 방화3동 자율방범대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한마음 한뜻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