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 제21회 강서구 호남향우 한마음 체육대회

강서사랑/강서활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6. 11:49

본문

한정애 의원은 5일 제1공수부대에서 열린 제 21회 강서구 호남향우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했습니다.

이 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서은희 외 10인의 난타공연, 각 동 향우의 입장과 이광연 강서구 호남향우회 연합회장이 개회 선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한 의원은 축사를 통해  '제 21회 강서구 호남향우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오늘 대회를 준비하느라 애쓰신 이광연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각 동 회장 및 총무단 등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또한 "이번 체육대회가 호남 향우연합회 구성원 간의 친목과 화합을 더욱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대회를 참석하신 회원 여러분의 가정과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빈다"고 기원했습니다.

3,000여 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강서구에 거주하는 각 동 향우들이 서로 만나 안부를 나누는 즐거운 만남의 축제였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각 동별 장소를 방문하여 강서구 주민들과 즐거운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족구, 줄다리기, 럭비공차고 돌기, 줄넘기, 400M 달리기 총 5종목으로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가양2동이 최종우승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한정애 의원을 비롯하여 새정치민주연합 신기남 의원, 진성준 의원, 새누리당 김성태 의원, 김정록 의원, 노현송 강서구청장, 강서구호남향우연합회 이광연 회장, 권오복 명예회장, 지현경 상임고문, 홍성진 상임고문, 박병창 상임고문, 황인호 고문, 나경열 강서구새마을회 지회장, 서울특별시호남향우회총연합회 정동일 회장, 이창섭 시의원, 한명희 시의원, 강서구의회 이연구 의장, 김병진 구의원, 장상기 구의원, 공병선 구의원, 이의걸 구의원,  조기만 구의원 등이 함께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