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 마곡지구 주민과의 지역현안 청책토론회

강서사랑/강서활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1. 16:00

본문

한정애 의원은 30일 오후 2시 송화초등학교에서 열린 '마곡지구 주민과의 지역현안 청책토론회'에 함께 했습니다.   

한 의원은 박원순 시장, 노현송 강서구청장 등과 함께 직접 강서지역 민생현장을 방문했으며, 강서농수산물시장 소음 관련 대책과 9호선 마곡나루역 급행선 추진과 관련해서는 지역 주민들의 입장을 청취했습니다. 

송화초등학교 누리관에서 개최된 청책토론회는 주민들이 사전에 서울특별시에 제출한 10가지 주요 안건에 대해 토론하고, 그 외 주민들의 추가 요청사항에 대해 박원순 시장, SH공사, 교육청 관계자들과 함께 논의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강서지역의 기피시설을 어떻게 하면 기피하지 않는 시설로 만들 것인지에 대해 서울시의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이 필요하다" 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한 의원은 "강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복지관련 예산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예전만큼 서울시 예산만으로는 힘들고 국가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국가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서 국회에서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한정애 의원을 비롯하여 박원순 서울시장, 노현송 강서구청장, 새누리당 김성태 의원, 교육청, SH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