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한국해운조합노조 방문 및 간담회

강서사랑/강서활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14. 20:29

본문

한정애의원은 14()오후2시 강서구 등촌3동에 위치한 한국해운조합을 방문했습니다.

이 날 한정애 의원은 김기현 해운조합 노조위원장과 천길효 해운조합 노조사무국장 등 임원진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근로환경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습니다.

김지현 해운노동조합위원장은 간담회에서 "조합원들의 권익보호와 임금피크제 개선, 직종간의 화합을 위한 교두보의 역할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노조위원장의 안내를 받아 주성호 한국해운조합 이사장을 면담하였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조합원들의 복리후생과 복지향상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행복하고 원만한 노사관계 정립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국해운조합은 바다에서 이뤄지는 각종 산업뿐만 아니라 관련 정책과 사업 시스템을 체계화하고, 나아가 바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1949년 연안 해운업에 종사하는 조합원들의 경제적 지위 행상과 연안 해운산업의 발전을 위해 설립된 공기업입니다.

더불어 조합원들의 자립을 위한 기반 조성을 돕고, 약2,100여 조합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정책제안과 권리를 대변하여 불만족스런 제도 개선에 힘쓰고 석유류공급, 자재공동구입, 사업자금 대부 등 궁긍적으로 연안해운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발전을 도모하는 기관입니다.

 한국해운조합의 비전과 전략 (출처: 한국해운조합 홈페이지www.haewoon.or.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