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병 한정애] 등촌2동·화곡본동·화곡6동 상가 방문
24일(금), 등촌2동 상가들을 방문하여 주민 여러분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상가 방문 인사에는 강서병지역위원회의 김병진 사무국장, 한상욱 구의원이 함께했습니다.
직접 주민분을 만나서 인사도 드리고 주민분들께서 궁금하셨던 점과 민원에 귀 기울였습니다.
또한 침체된 경기로 인해 많이 힘들어하시는 사업장 분들께 위로해드리며 더 열심히 일하여 주민분들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려야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환한 미소로 응원까지 해주신 덕분에 오히려 큰 힘을 얻는 하루였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이어 27일(월), 장상기 전시의원, 강선영 구의원과 함께 화곡6동·본동 상가들을 방문하여 의정보고서를 주민 여러분께 직접 전달해 드리며 주민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민 한 분 한 분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지역 현안을 꼼꼼히 챙기고, 올해도 강서의 변화를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어머님들께 의정보고서를 드리면서 그동안 별일 없으셨는지, 건강은 괜찮으신지 안부도 여쭤봤습니다.
28일(화), 월요일에 못다 뵌 화곡6동·본동 상가들을 계속해서 방문하였습니다.
먼저 알아봐주시고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인, 주민분들과 잠시 수다타임도 가져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과 더 자주 만나고 더 많이 소통하겠습니다.
또한 지역 시·구의원님들과 함께 주민분들의 어려움을 더욱 철저히 살피겠습니다.
행복한 강서를 위해, 살기 좋은 강서를 위해 주민분들의 목소리를 열심히 찾아다니며 듣겠습니다.
"여러분의 곁에 늘 한정애 의원이 있습니다."
강서愛, 강서를 사랑하는 한정애 의원이었습니다. ^^